자동심장충격기 라디안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소싱페어'서 주목 받아 > 뉴스 및 보도자료



CLOSE


뉴스 및 보도자료

자동심장충격기 라디안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소싱페어'서 주목 받아

본문

자동심장충격기 라디안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소싱페어’서 주목 받아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6월 19일 07시 25분

전시회에 참여한 라디안의 김범기 대표.(사진출처=라디안)

 
최근 국내 자동심장충격기의 뛰어난 기술을 세계 속에 알리며 지난해에 이어서 수출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주)라디안이 ‘2017 하이 서울 우수상품 소싱페어’ 참여했다.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는 SBA(서울산업진흥원)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세텍(SETEC) 3개관에서 ‘2017 하이 서울 우수상품 소싱 페어’를 개최하며, 세계적인 바이어들이 참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이번 ‘2017 하이 서울 우수상품 소싱 페어’는 중소기업 B2B 판로지원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특히 중소기업의 B2B 영업이 어려움을 겪는 것을 돕고자 이번 행사가 열렸다.

올 해 첫 회로 개최되는 ‘2017 하이 서울 우수상품 소싱 페어’에는 약 300여 개 중소기업과 구매담당자, 유통 벤더사, 유통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세계적인 바이어들도 참여하며 다양한 수출계약이 성사되었다.
 
‘바이어 부킹 전시회’ 라는 부제를 걸고 진행되는 이번행사에는 참관까지 바이어로 구성되어, 중소기업과 바이어간 1:1 맞춤 매칭 상담회가 진행되었다. 리빙, 취미, 스포츠, 레저, 식품, 이.미용, 패션, 패션잡화 등 다양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과 기업 특판용 판촉선물 등이 전시되었다.

본 페어를 위해 SBA 유관기관에서는 구매상담 바이어 파견 등에 협조하는 한편, 참가기업 대상 마케팅기법 강의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풍성하게 열리며 다양한 판로를 지원했다.

한국무역협회(KITA)에서는 전문무역상사 13개사의 바이어를 파견하는 등 대규모 바이어 파견에 협조하였으며, 이베이코리아, Qoo10, 더블유쇼핑, SK플래닛, 하나로유통, 현대홈쇼핑, 미니소코리아 등이 바이어로 본 전시회에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라디안의 AED(Automated External Defibrillation)는 응급한 상황에서 심장질환으로 심장이 박동을 멈추고 산소공급이 중단됐을 때, 자동으로 환자 심장의 리듬을 분석하고 필요 시 전기 충격을 전달해 심장의 기능을 회복하는데 사용하는 응급 의료기기다.
 
라디안은 이번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소싱페어’에 저출력 자동심장충격기(Semi-Automated External Defibrillator) HR-503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저출력 자동심장충격기는 자동/수동 자가진단 기능, 환자임피던스 자동분석 기능, 단계별 음성안내, 성인/아동 겸용, 상태알림 기능이 있다.
 
거기에 더해서 심전도분석(NEWFWM ECG), IrDA, 블루투스 2.0, 비충전식 리튬망간 배터리, 쇼크횟수 200회 이상, 비충전형 배터리, 4개국 언어기능 등 다양한 성능이 첨가 된 특징을 가진 저출력 자동심장충격기 제품이다.
 
라디안은 2005년 설립해 센서, 의료기, 계측장비, 시험기 등을 연구개발 및 제조,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해에는 자동심장충격기(AED)를 대만 현지와 중국 현지 업체에 1000만 달러 수출 계약을 진행하며, 대한민국의 의료기술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현재, 국내에서는 자동심장충격기(AED) 등 응급장비에 대한 구비 의무 불이행시 300만원 이하의 과태료 법안이 국회에 통과됨에 따라 500세대 이상 아파트 등 의무설치 기관의 설치가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세계적으로도 응급 심정지 환자가 늘어남에 따라서 이미 선진국에서는 자동심장충격기 의무설치 법안을 통과 시켜, 의무설치 지역의 확대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또 최근에는 동남아지역의 나라에서도 법안을 통과시키거나 법안 준비로 자동심자충격기의 세계적인 수요는 증가 추세에 있다.
 
한편, 라디안은 이번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소싱페어’를 통해 진행 되고 있는 수출계약이 마무리 되는대로 ‘한국의 자동심장충격기’ 기술을 세계에 전파한 소식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상호 : 주식회사 라디안큐바이오 | 대표 : 김범기,양성
사업자 등록번호 : 220-87-18070
통신판매신고번호: 제 2014-서울금천-1000호
T. 070-4468-4222 | F. 02) 6499-3076 | M. sales@radian.co.kr
A/S Center : 1670-1980